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skt가 확대하는 클라우드게임 서비스
    SKT의 클라우드게임서비스

     

     

    SKT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확대

    SKT가 MS와 함께 안드로이드에서만 서비스하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29일부터 PC와 IOS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밝혔습니다.

    기존 안드로이드에서의 이용고객은 사이트와 XBOX 게임패스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고, 이번에 가능하게 된  PC와 IOS 이용자들은 사이트에 접속해서 클라우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요금제와 가입

    신규 이용자들은 월 16,700원에 "XBOX 게임패스 얼티밋"을 가입할 수 있으며, 신규 가입자는 첫달은 1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이용자들은 MS사의 콘솔 게임 "XBOX"의 게임들 100여종을 클라우드 기반으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에 확대되는 "XBOX 게임패스 얼티밋" 서비스는 전국 SKT 매장이나 고객센터, 그리고 온라인과 모바일 T월드 및 SKT 5GX 클라우드 게임 전용 홈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며, 타 이동사 고객도 가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콘솔게임기까지 포함된 요금제도 고려

    한편 SKT의 클라우드 게임 요금제는 "XBOX 게임패스 얼티밋" 이외에도 "XBOX 올 액세스"가 있습니다.

    이 요금제는 이용고객이 콘솔게임기 단말기인 XBOX 시리즈 X 또는 시리즈 S를 선택하고, XBOX 게임패스 얼티밋 이용권을 24개월마다 일정금액을 지불하는 형태의 요금제입니다.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와 더불어 콘솔게임기도 필요한 이용고객의 경우에는 이 "XBOX 올 액세스"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