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서예지, 양파같은 과거행적, 인생 전체가 연극???

by 선봉엠피 2021. 4. 17.
300x250


배우 서예지의 가스라이팅 의혹으로 시작된 과거행적이 양파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ㄴ배우 김정현에 대한 가스라이팅 의혹,

ㄴ동방신기 유노윤호에 대한 가스라이팅 의혹,

ㄴ스태프들에 대한 갑질의혹

ㄴ스페인 유학시절 대학에 입학도 못했다는 학력위조의혹,

ㄴ스페인 유학시절 잘 대해주던 교민들에게 하녀취급을 하던 의혹,

ㄴ학창시절 친구들에게 학폭의혹 등등...

 

 

 

어떻게 이런 의혹들이 지금까지 잠잠할 수 있었나, 싶을 정도로 파파괴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가스라이팅에 대한 것은 거듭 언급했지만, 성인들끼리의 연애문제는 그 어떤 상황이건 간에 연애당사자들끼리의 문제라고 생각하는 입장이라 가스라이팅 또한 그렇게 크게 비난하기는 그렇지만, 그외의 의혹들에 대해서는 어떤 상황이었다 할지라도 쉴드가 불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스태프들에게 갑질을 하고, 유학을 간 스페인에서 다니지도 않은 학교에 입학하고 다녔다고 거짓말을 하고, 현지 교민들에게도 갑질을 하는 등의 일련의 행위들은 단순히 치기어린 행위라고 하기에는 너무나도 비이성적이고 무례하고 위선적인 행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가스라이팅 의혹만 터졌을때는, 오히려 서예지라는 여성의 매력이 얼마나 강했길래 상대 남자가 정신을 못차리나...하는 생각도 없지 않았던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그 뒤를 이어서 줄줄이 터져나오는 의혹들에 대해서는 참을 수가 없었던 것은 광고계도 마찬가지였나봅니다.

뉴오리진이너플로라, 마스크업체 아에르, 애경의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 등, 광고업체들은 그녀를 광고에서 지우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출연예정이었던 OCN 드라마 "아일랜드"의 제작여부조차도 불투명해졌습니다.

 

배우 서예지의 학창시절이후의 모든 삶이 대중으로부터 외면받고 배우로써 재기불능 판정을 받은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생각이 들 정도입니다. 

그녀와 소속사는 과연 이 난국(?)을 어떻게 헤쳐나갈까요?

방법이 있기는 한 걸까요?

300x25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