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들을 스마트폰으로 편집하고 업로드하면서 소비하고 있지만, 조금이라도 더 제대로 편집을 해보고자 한다면 PC로 사진을 옮긴다음에 별도의 프로그램으로 편집 및 보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이럴경우에 포토샵이니 하는 어려운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하지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C용 사진편집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포토스케이프X 가 바로 그것입니다. 어지간한 고급기능이 아니고는 이 프로그램 하나로 편집이나 보정을 다 할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버튼을 통해서 다운받아서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X 소개

    - 포토스케이프X는 기존에 유명한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었던 포토스케이프의 최신버전입니다.

    - 윈도우10.5와 맥OS 10.12 이상의 운영체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운영체제들보다 이전의 버전이라면 포토스케이프X가 아니라 일반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받아 사용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X 특징

    - 간단한 조작과 직관적인 UI로 누구나 쉽게 사진이나 이미지를 편집하고 수정하고 보정할 수 있습니다.

    - 기본적으로 무료로 거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전문적이고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유료버전인 포토스케이프X PRO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되겠습니다.

    - 포토샵에서만 가능했던 이미지 배경지우기(일명 누끼따기)를 손쉽게 클릭 몇 번으로 할 수 있습니다.

    - 기능이 다양합니다. 사진뷰어는 물론 편집, 보정, 텍스트삽입, 콜라주, 이어붙이기, GIF제작, 크롭 등의 다양한 기능들이 무료버전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만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 최근의 트렌드에 맞게 캡쳐한 이미지에 대해서 외곽선을 넣고, 거기에 그림자효과, 외부광원효과, 그라디언트 효과까지 적용시킬 수 있어서 유튜브 또는 블로그의 썸네일 제작에 용이합니다.

    - 다양한 필터효과를 지원해서 최근의 트렌드에 맞춰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X 유료버전의 특징

    - 무료버전으로도 다양한 필터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지만, 유료버전에서는 좀 더 많은 스티커 효과, 필터,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그 중에서 페인트툴이나 복제도장툴 같은 포토샵에서 필수적으로 쓰이던 기능들이 해당됩니다.

    - 포토샵의 액션기능과 유사한 매크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여러가지 동작들을 한 번에 실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채널믹서, 불투명도, 페인트통, 그라디언트 맵 등의 전문적인 색상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 광고가 뜨지 않습니다.

    - 유료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는 현재 50,400원 입니다. 구독형이 아니라 한 번 결제후에는 평생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토스케이프X다운로드에대한포스팅의섬네일
    포토스케이프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