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용형, 약속한대로 샤넬가방 4개 선물해

    다음 앨범때는 더 좋은거 사주겠다는 2차 공약도

     

    예전에 용감한 형제가 브레이브걸스에게 명품가방을 선물하기로 약속했었다는 글을 쓴적이 있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대표, 용감한 형제, 멤버들을 위한 명품백 주문완료!!

    거침없는 역주행과 그리고 기적같은 음방 1위까지. 브레이브걸스의 브레이크 없는 역주행은 계속되고 있지요. 그런 브레이브걸스가 16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을 했습니다. 지난주 일요

    cjk1108.tistory.com

     

    지난주말 방송된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에 등장한 용감한형제(이하 용형)는 멤버들에게 주문했었던 명품가방을 직접 전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멤버들이 받은 이 미니 샤넬백은 거의 하나에 3백만원에 육박하는 금액이더군요.

    4명이니까, 그냥 천만원이 훌쩍~

     

    역주행도 하고 음방 1위도 하기는 했지만, 걸그룹의 주요 수입원인 행사나 이벤트를 뛸 수 없어서 그렇게 녹녹한 상황은 아닐진데, 용형은 멤버들과의 약속을 지켰네요.

     

     

    힘든 시기를 잘 버텨준 멤버들과 본인에게도 위로가 되었을 선물이었을거 같습니다.

    방송에서 용형도 눈시울을 적시는 모습을 보여서 그의 심정을 간접적으로나마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면서, 다음 앨범때는 또 다른 선물을 사주겠다고 약속하기도 해서 멤버들을 기쁘게!!! 하기도 했습니다.

     

     

    멤버들의 노력과 인내, 용형의 뚝심과 배려가 돋보인 방송이였네요.

    잠은 나중에 주무시고, 용형은 어서 브레이브걸스의 신곡을 준비하시고, 더 큰 가방도 미리미리 주문해놓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