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나날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파크골프를 즐기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파크골프채가 되겠습니다. 일반 골프와는 달리 1개의 클럽만으로 라운딩하기에 더더욱 중요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인기 파크골프채 추천과 전국의 파크골프장을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파크골프채 고르는 방법

    ▲파크골프는 일반 골프와 다르게 하나의 클럽으로 18홀을 라운딩하기 때문에 더더욱 본인의 신체 발란스와 몸상태 등과 맞는 클럽을 선택해야 합니다.

    ▲파크골프채의 헤드는 일반골프와는 다르게 나무로 제작되기 때문에 휘어짐이나 뒤틀어짐, 그리고 쪼개짐 같은 현상이 생길 수있 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구매하기 전, 헤드에 사용된 나무의 종류를 비롯해서 얼마나 높은 밀도로 제작되었는지, 얼마나 제대로 건조되었는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크골프채의 샤프트 역시 탄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카본으로 된 것을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제품은 부분 카본인 경우도 있기 때문에 샤프트 전체가 카본인지를 잘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파크골프채는 하나의 클럽으로 라운딩하기 때문에 잘 살펴보지 않고 무조건 저렴한 것을 고르게 되면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금액대가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파크골프장 조회방법

    ▲아래의 버튼을 클릭하면 전국의 파크골프장의 위치와 연락처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파크골프장의 경우 지자체에서 운영하는 곳도 많기 때문에 무료로 운영하는 곳도 있으며, 기본요금이 있더라도 각각 상이하기 때문에 이용하고자 하는 파크골프장에 미리 물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파크골프 규정

    ▲파크골프의 규정은 골프와 거의 비슷합니다. 클럽을 1개만 사용한다는 것을 빼고는 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따로 설명하는 것보다 아래에 파크골프 규정 및 용어에 대해 따로 남길테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파크골프 준비물

     

     

     

     

    파크골프채고르는법에대한포스팅의썸네일
    파크골프채고르는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