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샤이니 2년반만에 컴백

     

    멤버들의 잇따른 입대로 긴 공백기

    22일 7번째 정규앨범

    힙합장르에 도전


    제가 좋아하는 몇 안되는 남돌그룹중 하나인 샤이니가 돌아오네요.

    무려 2년반만의 정규앨범 "Don't Call Me"를 발표하며 돌아왔어요.

     

    그동안 멤버들이 차례로 군입대를 하면서 자연스레 활동이 없었던 샤이니.

    오랜만의 컴백에 터닝포인트같은 앨범이라며 변신을 강조했어요.

    어떤 느낌????


    지난주 아는형님 무대에서 신곡공개와 퍼포먼스를 보여줬는데요, 정말 삼촌이 봐도 헉, 소리 날 정도...

    음악도 확실히 변신을 강조한 이유가 있는거 같더라구요~~~

    강렬한 느낌 너무 좋았더랬습니다.

     

    그리고 아는형님에서 김희철이 샤이니를 5명이라 자꾸 언급해줘서 그 부분도 참 좋았네요.

    선배의 후배사랑(?)이 느껴지는 부분이라고 할까요???

    종현아 보고시프다~~~


    인터뷰에서 우린 아직 건재하다고, 잘할수 있다는걸 보여드리고 싶다는 말이 참 여운에 남습니다.

    그 인터뷰대로 샤이니, 잘 해낼거 같습니다~